구글ADS
구글애드워즈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워즈
[ : Google Ads]
구글 애드워즈(Google AdWords)는 현재 **구글 광고(Google Ads)**로 알려져 있는 구글의 온라인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광고주들이 구글 검색 결과, 유튜브,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등 다양한 구글의 제품과 서비스에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구글 애드워즈는 주로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비디오 광고, 앱 광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광고주가 키워드를 기반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클릭당 비용(CPC, Cost Per Click) 또는 노출당 비용(CPM, Cost Per Mille) 등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비를 지불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글애드워즈 대행 문의 텔레그램: @QUV111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상담진행
google ads
1. 구글 애드워즈의 기본 구성 요소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를 표시합니다.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가 표시됩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
구글의 파트너 사이트나 앱에 배너 광고, 텍스트 광고 등을 표시합니다.
비디오 캠페인
유튜브나 구글 비디오 파트너 네트워크에 비디오 광고를 표시합니다.
쇼핑 캠페인
제품 목록을 광고로 표시하며, 주로 이커머스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앱 캠페인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광고 캠페인입니다.